반응형

    링티 효과 효능 알아보기

    링티 효과

    요새 어딜 가나 자주 보이는 유명하신 음료 하나를 소개해드리려 해요. 수분 보충 음료 링티에 대해 많이들 들어보셨을 거예요. 근데 이 링티의 효과나 효능에 대해 잘 모르고 지나치기보단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링티는 배구여제 김연경 선수의 광고로 유명한데요. 요즘 아무래도 환절기이다 보니 수분 보충에 있어 중요한 시기예요. 링키는 군의관들이 모여 개발했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수분 섭취보다는 수분 충전, 수분 흡수에 중점을 둔 제품이에요.

    몸의 수분이 2%만 부족해도 몸의 변화가 생긴다고 하는데요. 세계 보건기구 WHO가 권장하는 일일 수분 섭취량보다 대반민국 성인들은 적은 수분을 섭취하고 있다고 합니다.

     

    WHO 권고 일일 수분 섭취량은 2,000ml인데요. 대한민국 남성 일일 수분 섭취량은 1,000ml이며, 대한민국 여성 일일 수분 섭취량은 860ml라고 해요. 일일 수분 섭취량에 절반도 못 미치는 통계입니다.

     

    링티는 '마시는 것보다 흡수가 중요합니다.' 라고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필요한 수분 충전. 물을 많이 마셔도, 빠져나가면 의미가 없으니까 효율적인 수분 흡수 템 링티라고 합니다.

     

    링티의 탄생

    링티는 위에 말한 것처럼 군의관들이 모여 만들었는데요.

    강도 높은 특전사 훈련으로 병사들에게는 위급한 순간이 자주 발생합니다. 그래서 3명의 군의관들은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 고민했는데요. 그 결과, 누구나 간편하게, 더 맛있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링티가 탄생 됐다고 합니다.

     

    링티 효과

    링티의 효과는 당연 수분충전 효과인데요. 높은 흡수율로 1시간 이내에 온몸에 골고루 퍼져 체액을 보충해준 후 1시간 뒤에 약 250ml의 혈액 보충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한마디로 우리몸이 물을 잘 마시도록 만들어서 컨디션 향상을 해준다는 말입니다. 물을 마신다고 모두 잘 흡수되지 않지만 수분 흡수가 잘되게 만들어 준다는 것입니다.

     

    링티 섭취량

    링티의 하루 권장량은 1~2포 인데요. 일일 500ml(1포) ~ 1L(2포) 용량을 섭취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합니다.

     

    링티 섭취 속도

    빠르게 섭취하게 되면 조금 더 빨리 흡수가 되지만 총량의 차이는 없으므로, 급하지 않게 편하신 속도로 섭취하시면 됩니다.

    링티 온도

    물의 온도는 큰 상관이 없는데요. 냉수나 온수의 경우에 위에서 머무르는 동안 체온과 비슷하게 바꾼 뒤 소장으로 넘어가 흡수가 일어나기 때문에 마실 때의 온도와 무관하게 동일한 반응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다만 찬물에 혼합하셔야 좀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으니 차게 드시길 권장 한다고 합니다.

     

    링티 유통기한

    링티의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년인데요. 다만 개봉 후, 물에 혼합한 뒤에는 일반 음료와 동일하게 바로 섭취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링티는 꾸준한 연구개발과 실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더 나은 조성이 발견된 경우 지체없이 제품에 반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따라 생산된 시기별로 구성성분과 함량이 조금씩 변동될 수 있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링티 구매후기

    링티 구매후기 발취 1

    링티는 피곤도 해소되지만 비타민 보충에 수분 보충까지 해주니까 좋고 오래 앉아있는 학생들도 신진대사를 도와주는 것 같고 변비 예방도 되어 좋아요.

    링티 구매후기 발취 2

    일단 첫 1포 2포 먹었을땐 이게 몸에 좋은 거 맞나 효과 잘 모르겠는데 뭐가 다르다는 거지 싶었어요. 근데 열흘 이십일 먹으니까 효과를 느껴요. 광고 문구가 왜 마셔봐야 안다 인지 확실히 알겠더라고요.

     

    링티 구매후기 발취 3

    물도 잘 안 마시고 알레르기가 있는 아이라 이렇게 건조한 환절기만 되면 아토피가 올라오고 얼굴이나 턱 주변에도 좁쌀 만한 게 엄청 올라와요. 하루에 두 번 타 줬는데 물은 잘 안 먹는 아이가 맛있다며 두통을 다 마시고 중간중간 그냥 물도 꽤 마시더니 3일 만에 좁쌀 같은 거랑 아토피가 쏙 들어가 버렸어요.

     

    이렇게 많은 후기들이 있는데요. 저도 아토피도 있고, 환절기에는 피부가 엄청 건조해져서 하루 종일 가려움에 고통을 받고 있는데요. 링티 먹고 환절기 잘 보내봐야겠어요. 

     

    아참 요즘 핫한 이근대위도 링티를 섭취하는 모습이 매체에 자주 보인다고 하니 믿어도 되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